어디내놔도 꿀리지 않는 당찬 신인 싸이퍼(Ciipher)의 데뷔 미니앨범 [안꿀려]
월드스타 ‘비’가 제작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는 ‘싸이퍼(Ciipher)’의 첫 앨범 [안꿀려]가 베일을 벗는다. 싸이퍼(Ciipher)는 케이타, 태그, 원, 현빈, 탄, 도환, 휘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었으며, ’암호를 가진 자들’이라는 뜻을 가졌다. 무대 밖에선 팬들에게 하염없이 친근하게 다가가지만, 무대 위에선 암호를 가지고 강력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.
데뷔 앨범 [안꿀려]는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을 담은 앨범으로, ‘싸이퍼(Ciipher)’로서 내닫는 첫 걸음을 당찬 모습의 사랑으로, 때로는 설레고 어려운 감정들로 풀어냈다.
타이틀곡 ‘안꿀려’를 포함하여 앨범 전곡 모두 멤버들이 작사-작곡 하였으며, 모태솔로라서 떨리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 ‘모태솔로’, 사랑할 때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이나 쉽게 털어내지 못한 말들을 담은 곡 ‘Give me Love’, 미칠 것 같고 가슴이 뜨거워지는 사랑의 느낌을 표현한 ‘Fire’, 사랑에 빠진 그 순간 느끼는 모든 감정을 써내려간 ‘Fall in Love’까지 총 5트랙의 곡들로 ‘싸이퍼(Ciipher)’만의 음악을 선사한다.
데뷔 타이틀곡 ‘안꿀려’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곡으로, 짝사랑하는 그녀와 함께하는 모습을 상상하며, 다른 남자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다는 자신감을 표출했다. 후렴구의 ‘Baby 나도 안꿀려~’라는 가사가 묘한 중독성을 일으키고, 손가락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로 누구나 쉽게 듣고 따라할 수 있는 밝은 매력의 곡이다.
실력과 개성, 가능성을 모두 가진 당찬 신인 ‘싸이퍼(Ciipher)’가 데뷔앨범 [안꿀려]를 통해 대중들에게 신선함으로 다가가길 기대해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