– ‘슈룹; 세자빈 오예주, 패션 업계가 주목하는 아이콘 ‘대세 인증’
– 프로젝트엠 x 오예주가 제안하는 2023 SS 스타일링, 반응 폭발적!
-신예 오예주, 프로젝트엠(PROJECT M) 여성 라인 첫 뮤즈로 전격 발탁!
지난해 성황리에 마무리된 tvN 토일드라마 ‘슈룹’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배우 오예주가 광고계의 떠오르는 루키로 주목을 받고 있다. 에이션패션(대표 박희찬)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(PROJECT M)은 2023년 여성 라인의 첫 뮤즈로 신예 배우 오예주를 전격 발탁하고 함께한 SS 캠페인 화보를 선공개했다.
공개된 화보에서 오예주는 패션 광고 첫 촬영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포즈와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. 화이트 컬러의 트러커 재킷과 루즈한 와이드 슬랙스로 내추럴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트렌디한 크롭 재킷과 숏팬츠 셋업으로 시크한 미니멀 룩을, 소프트 파스텔톤의 컬러 니트를 다양한 스타일로 레이어링 해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캐주얼룩을 완벽 선보였다.
레인컴퍼니는 “배우 오예주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프로젝트엠에서 긍정적으로 봐주셔서 2023년 PROJECT W(프로젝트엠 우먼 라인) 뮤즈로 발탁하게 된 것 같다.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오예주와 함께 주 고객층인 2535 세대를 집중 공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.”라고 전했다.
프로젝트엠은 배우 오예주와 함께하는 우먼 캠페인을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3SS 여성 신상품 구매 시 20%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된다.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(탑텐 몰)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.
출처 – 프로젝트엠(PROJECT M)
RAINCOMPANY, 8F, 639, Eonju-ro, Gangnam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06105 / +82.2.546.4379 / info@raincompany.co.kr